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의류

케이스위스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케이스위스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아메리칸 테니스 헤리티지 브랜드 케이스위스 스위스 태생의 월드컵 스키 선수 출신인 두 형제에 의해 탄생했다.
이들은 스위스에서 미국 캘리포니아로 이주해 유명한 테니스 선수가 된다.
1966년 윔블던 테니스 대회에서 스키 부츠의 기술과 테니스에 대한 지식을 합쳐 최초의 가죽 테니스화인 클래식 오리지널(Classic Original)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당시의 테니스화는 모두 캔버스와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가죽을 사용한 케이스위스의 ‘클래식’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테니스화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것. 케이스위스는 ‘캘리포니아’(Kalifornia)와 ‘스위스’(Switzerland)의 합성어로 유러피안 감각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에 미국의 정통 캐주얼 감성이 결합됐다.
‘HERITAGE AMERICAN TENNIS BRAND’ 라는 슬로건 아래 창조적(Creative)이고 재미있으며(Playful), 진보적인(Progressive) 캘리포니아의 정신과 미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케이스위스는 브랜드 특유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매년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새롭고 독창적인 스포츠 의류 및 용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래 케이스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스위스 홈페이지 : https://www.k-swiss.co.kr/02story/brand.asp

 

https://www.k-swiss.co.kr/02story/brand.asp

 

www.k-swiss.co.kr

케이스위스로고.ai
1.04MB

728x90
반응형

'브랜드 > 의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코스테 로고  (0) 2020.04.16
베네통 로고  (0) 2020.04.13
리바이스 로고  (0) 202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