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의류

리바이스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리바이스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리바이스의 역사는 제이콥 데이비스와 함께 청바지를 최초로 발명한 리바이 스트라우스에 의해 1853년 설립한 Levi Strauss & Co.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세계에서 가장 큰 의류 회사 중 하나로 성장한 리바이스는 지금 글로벌 데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랜도(Walter Landor & Associates)가 리바이스의 회사 마크인 붉은색 “배트윙”(batwing)을 디자인했습니다. 훗날 이 마크는 그 자체로 Levi’s®의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리바이스의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하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또한 원단부터 바느질, 마지막 디테일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서 가장 완벽한 제품을 위하여 정성과 노력을 들입니다. 느린 속도로 움직이는 전통적인 셔틀 직기로 매우 오랜 시간 공들여 짠 Levi's® Selvedge 컬렉션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리바이스는 더 나은 제품과 브랜드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으로 더 좋은 아이디어들을 생각해 냅니다. 셔츠와 바지의 매무새를 구김없이 지켜주는 주름 방지 기술인 Sta-Prest 공정의 도입, 바이커를 위하여 땀을 흡수 및 배출하는 기능성 원단과 좌물쇠를 걸 수 있는 허리밴드를 부착한 Commuter 콜렉션에서 그 노력을 엿볼수 있습니다.

아래 리바이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바이스 홈페이지 : https://www.levi.co.kr/about-us.html

 

회사소개

리바이스의 가치와 신념 제품 리바이스의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하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또한 원단부터 바느질, 마지막 디테일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서 가장 완벽한 제품을 위하여 정성과 노력을 들입니다. 느린 속도로 움직이는 전통적인 셔틀 직기로 매우 오랜 시간 공들여 짠 Levi's® Selvedge 컬렉션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리바이스는 더 나은 제품과 브랜드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으로 더 좋은 아이디어들을 생각해 냅니다. 셔츠와

www.levi.co.kr

리바이스로고.ai
1.02MB

728x90
반응형

'브랜드 > 의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스위스 로고  (0) 2020.05.18
라코스테 로고  (0) 2020.04.16
베네통 로고  (0) 202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