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의류

라코스테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라코스테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라코스테 이전에는 테니스하면 다들 긴 소매의 셔츠, 주름 잡힌 바지와 허리 벨트를 떠올리곤 했습니다. 르네 라코스테는 경기에 적합한 옷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관습을 무시하고, 그는 전형적인 테니스 셔츠의 소매를 잘라내어 처음으로 '편안한' 셔츠를 만들어 냈습니다. 초기의 디자인에는 시그니처 악어가 자수되어 있어서 눈에 바로 띄는 모습이었습니다.

이 악어는 디자이너 로버트 조지의 펜으로 1927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의 초기 팬인 René Lacoste는 즉시 그의 재킷에 자수를 했습니다. 몇 년 후, 폴로는 하루의 빛을 봅니다. 라코스테는 심장 위의 악어가 의류에 눈에 띄는 로고를 표시하는 최초의 브랜드입니다.

아래 라코스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코스테 홈페이지 : https://www.lacoste.com/kr/lacoste-inside/story.html

 

Once Upon A Crocodile | LACOSTE

The crocodile takes shape in 1927 under the pen of designer Robert George. An early fan of customization, René Lacoste immediately has it embroidered on his blazers. A few years later, the polo sees the light of day. The crocodile over the heart makes Laco

www.lacoste.com

라코스테로고.ai
1.02MB

728x90
반응형

'브랜드 > 의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스위스 로고  (0) 2020.05.18
베네통 로고  (0) 2020.04.13
리바이스 로고  (0) 202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