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식자재

동원홈푸드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동원F&B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국민 건강을 위해 식문화의 새로운 역사를 열어 갑니다

푸드서비스, 식자재유통, 식품제조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는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전달한다는 마음으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식문화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브랜드 네임 - 우리의 기업명을 동원은 멀리 동쪽으로 나아가 새로운 가치에 도전한다는 의미와 동아시아 글로벌기업의 선구자라는 뜻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현대사회에서 생활과 기술의 성공적인 통합을 내포합니다.

컬러 - 동원그룹의 주 컬러인 블루는 현대성, 친근감과 자신감을 표현합니다. 이 동원 블루는 이전의 컬러인 네이비블루와 연계되어 동원의 유산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아이덴티티 - 우리의 아이덴티티는 워드마크와 '글로벌 동원’ 이라 명명된 심볼로 구성됩니다. 이 두 개의 요소는 함께 동원그룹의 핵심 가치를 표현합니다.

워드마크 - 동원그룹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둥글고 세련된 서체는 친화적이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을 반영합니다. 또한 볼드한 서체는 본질적인 유산을 기반으로 한 굳건한 기업의 배경을 나타냅니다.

심볼 - 동원그룹의 심볼은 사람들 생활의 매 순간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폭넓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월드와이드 기업을 표현합니다.

아래 동원홈푸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원홈푸드 홈페이지 : http://www.dwhf.co.kr/kor/about/aboutMain?menuId=0701010000

 

기업소개 | 회사소개 | 동원홈푸드

기업소개 국민 건강을 위해 식문화의 새로운 역사를 열어 갑니다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푸드서비스, 식자재유통, 식품제조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는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전달한다는 마음으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식문화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동원홈푸드 홍보동영상 우리는 맛있는 만남을 생각합니다. 좋은 먹거리의 근본을 생각합니다. 고객이 있는 처음부터 끝까지.. 행복한 푸드로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합니다. 좋은 음식은 좋은 보약

www.dwhf.co.kr

동원홈푸드로고.ai
1.03MB

728x90
반응형

'유통 > 식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풍 로고  (0) 2020.02.08
초록마을 로고  (0) 2020.02.07
CJ프레시웨이 로고  (0) 2019.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