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식자재

초록마을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초록마을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초록마을의 엠블렘은 자연의 풍요로움과 다양함을 가득 담은 바구니를 형상화한 것이다. 영문 choroc의 natural touch는 진환경 제품의 순수함을 나타내며 슬로건(choroc means organic)과 기원 연도를 함께 표기하여 새로운 오가닉 스탠다드로서의 자신감과 진정성 을 나타내었다.

초록마을의 로고타입은 초록마을의 전문성과 신뢰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기본 형태는 구조적이고 단단하게 표현, 더불어 유기농 & 친환경의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코너는 커브를 주어 부드러운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아래 초록마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초록마을 홈페이지 : http://ir.choroc.com/ir/webpage/company/company_BI.jsp

 

초록마을

Home > 초록마을 > 경영이념/CI/BI Brand Idea Providing Organic Products & Life Standards Brand Definition Nearby, Friendly & Trustworthy Leadership in Natural and Organic Products 내 집 가까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품질의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해주는,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유기농 가게 Brand Slogan Choroc

ir.choroc.com

초록마을로고.ai
1.04MB

728x90
반응형

'유통 > 식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원홈푸드 로고  (0) 2020.02.14
정풍 로고  (0) 2020.02.08
CJ프레시웨이 로고  (0) 2019.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