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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회복위원회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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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은 신용회복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심벌마크는 기업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전달하는 CIS(Corporate Identity System)의 가장 핵심적인 상징물로 심벌마크의 전용색상인 CCRS Orange를 적용해 따뜻함과 안정성을 나타낸다. 사람을 형상화한 원형은 신용회복위원회의 활동을 통해 희망을 찾은 개인을 표현한 것이며, 이는 개인 신용의 회복이 곧 신용사회 구현과 국가신인도 제고의 초석임을 의미한다.

국문 로고타입은 심벌마크와 더불어 기업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전달하는 CIS(Corporate Identity System)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이다. 신용회복위원회 심벌마크의 원적인 요소를 연계 적용하여 따뜻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표현하며, 탈 네모꼴 형태로 친근한 느낌을 나타낸다. 로고타입의 가로획 끝이 상승하는 형상은 개인 신용이 회복하는 모습을 형상화한다.

일대일 심층 상담으로 채무와 신용문제에 대한 종합진단을 해 드리며 정상적으로 채무를 상환할 수 없는 분들에게는 이자율 인하, 채무감면, 상환기간 연장을 통해 신용회복을 도와 드리고 있다.

아래 신용회복위원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홈페이지 : https://www.ccrs.or.kr/intro/ci/info.do

 

신용회복위원회

 

www.ccrs.or.kr

신용회복위원회로고.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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