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물류

롯데글로벌로지스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롯데의 새 심볼마크는 Lifetime Value Creator의 비전을 담아 인생의 모든 순간에 늘 새로운 가치를 드리겠다는 약속입니다. Lifetime Value Creator의 약자인 L,V,C로도 읽힐 수 있는 형태로서 ‘점’은 고객의 삶의 시작점을 의미하며 ‘선’은 롯데와 함께 걷는 삶을 표현합니다. 심볼을 둘러싸고 있는 둥근 마름모 프레임은 롯데월드타워의 베이스 형태에서 비롯되었으며, 간결한 L은 롯데의 겸손함과 역동성, 독창성을 표현합니다.

색상은 CMYK로 구성된 4원색 Color를 원칙으로 하며 Pantone Color로 지정된 별색, RGB Color의 3가지로 구성됩니다. 색상은 Main Color와 Sub Color로 구분되며, Main Color인 LOTTE Red는 심볼마크와 배경색 등에 주로 적용하고, Sub Color는 고급감을 표현하기 위해 Silver 또는 특수 표현하는 경우 제한적으로 사용 가능 합니다.

2019년 3월 1일부로 적법한 절차를 거쳐 롯데로지스틱스와 합병하여 통합법인 롯데글로벌로지스로 공식 출범한 통합법인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한 의지를 담고 있으며, 당사의 정체성과 사업영역을 보다 명확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1996년 설립이후 국가 물류산업 발전에 기여하며 국내 굴지의 종합물류기업으로 성장했으며 국내 1,000여개의 강력한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우수한 IT능력을 바탕으로 택배, 육상운송, 3자물류, 항만하역, 국제물류 등 종합물류서비스를 최적의 조건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지구가 작아지는 물류혁신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아래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 : https://www.lotteglogis.com/home/company/info/ci

 

롯데글로벌로지스

CI안내 심볼 마크 VALUE LINE 롯데의 새 심볼마크는 Lifetime Value Creator의 비전을 담아 인생의 모든 순간에 늘 새로운 가치를 드리겠다는 약속입니다. Lifetime Value Creator의 약자인 L,V,C로도 읽힐 수 있는 형태로서 ‘점’은 고객의 삶의 시작점을 의미하며 ‘선’은 롯데와 함께 걷는 삶을 표현합니다. 심볼을 둘러싸고 있는 둥근 마름모 프레임은 롯데월드타워의 베이스 형태에서 비롯되었으며, 간결한 L은 롯데의 겸

www.lotteglogis.com

롯데글로벌로지스로고.ai
1.04MB

728x90
반응형

'기업 > 물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엘넷 로고  (0) 2020.07.03
UPS 로고  (0) 2020.04.07
동원냉장 로고  (0) 2020.02.12
CJ대한통운 로고  (0) 2019.11.11
판토스 로고  (0) 2019.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