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물류

CJ대한통운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CJ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유통시키는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의 허브CJ대한통운은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의 허브로서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CJ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적으로 전달하고, 유통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CJ대한통운의 비주얼 모티브는 CJ대한통운이 추구하는 가치의 이동성, 물류업 특성인 신속성, 고객들의 물류 문제를 보다 스마트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해결하는 브랜드 가치를 표현합니다. 또한 동종업계 내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는 확장 가능성을 담아내고, 물류업의 특성인 신속성을 반영하여 표현합니다.

컬러

CJ그룹의 블러썸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일관된 CJ대한통운스러움을 유지하고, 크롬컬러와 실버컬러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인상적이고, 전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폰트

정직한 느낌의 본고딕을 CJ대한통운 한글전용 서체로 사용하여 가독성과 활용성을 제고합니다. 자신감이 넘치고, 견고하며 신뢰감을 주는 Gotham 서체는 CJ대한통운 영문전용 서체입니다.

CJ그룹의 블러썸 형상 CI를 기본으로 대한민국에서는 역사성과 인지도를 감안하여 ‘CJ대한통운’을 유지하고, 글로벌 사명은 이름의 확장성과 효용성을 고려하여 ‘CJ Logistics’로 변경하였습니다.

아래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 https://www.cjlogistics.com/ko/about/brand/story

 

브랜드 스토리 | CJ대한통운

CJ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 유통시키는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의 허브 CJ대한통운

www.cjlogistics.com

CJ대한통운로고.ai
1.03MB

728x90
반응형

'기업 > 물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UPS 로고  (0) 2020.04.07
동원냉장 로고  (0) 2020.02.12
판토스 로고  (0) 2019.11.05
현대무벡스 로고  (0) 2019.10.30
현대글로비스 로고  (0) 2019.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