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ABL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1954년 출범한 ABL생명은 전국적인 영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113만 명의 고객들에게 보험 상품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BL생명은 “선진화된 상품과 스마트한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생명보험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ABL의 기업 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 CI)는 기하학적으로 가장 완벽하고 효율적으로 축조되었다고 평가받는 이집트의 피라미드를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중앙의 글자 ‘B’를 중심으로 대칭 형태의 제작된 워드마크 형태의 디자인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금융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한 ABL의 비전과 흔들림없이 안정된 발전을 추구하는 그룹의 기본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아래 ABL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BL 홈페이지 : https://www.abllife.co.kr/st/coIntro/coOtl/entpCi?page=inde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