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

한국마사회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고객감동과 혁신을 통한 No.1 공기업 

기업의 존재가치, 미션, 비전, 사회활동을 국민,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브랜드로 레저사업, 말산업, 사회공헌등의 영역을 포괄하는 대표브랜드이다. 각각의 이니셜은 독립된 형태로써 사선과 부드러운 유선형으로 Red, Orange, Gray 컬러를 이용해 레저생활의 활기와 즐거움을 상징한다. 디자인 모티브를 동일하게 적용하여 하나의 브랜드임을 표현하였고 역동적인 가치인 Run을 리드미컬하게 표현함으로써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다이나믹한 기업이미지와 한국마사회가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드리겠다는 기업 정신을 담았다.

아래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파일 및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 http://www.kra.co.kr/informationIntroduceCI.do

 

브랜드소개_LetsRun소개

CI 시그니춰는 CI의 핵심 요소인 워드마크와 로고타입으로 일정한 기준아래 상하, 좌우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적용 매체의 레이아웃이나 상황에 따라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단, 시그니춰는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 할 수 없고 색상 또한 지정색상 규정을 준수 하여야 한다. --> CI 시그니춰 다운로드 [pdf] --> BI LetsRun PARK 렛츠런파크 - 기업의 존재가치, 미션, 비전, 사업활동을 국민·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커뮤

www.kra.co.kr

한국마사회로고.ai
1.02MB

728x90
반응형

'기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산콜재단 로고  (0) 2020.03.10
한국디자인진흥원 로고  (0) 2020.03.09
예술경영지원센터 로고  (0) 2020.01.21
국민행복기금 로고  (0) 2020.01.21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로고  (2) 2020.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