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주류

동원와인플러스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동원F&B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명가의 와인으로 생활에 향기를 더합니다. 

와인 대중화를 선도하는 와인 전문 유통기업 동원와인플러스는 2003년 2월 6일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국내 와인 대중화를 위해 와인 수입 및 유통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로랑페리에, 미쉘린치, 펠시나, 하우스티노, 몽그라스 등 약 500여종의 세계 정상급 와인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 정상급 호텔 및 유명 레스토랑, 와인바, 와인샵,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경로를 통해 고객들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브랜드 네임 - 우리의 기업명을 동원은 멀리 동쪽으로 나아가 새로운 가치에 도전한다는 의미와 동아시아 글로벌기업의 선구자라는 뜻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현대사회에서 생활과 기술의 성공적인 통합을 내포합니다.

컬러 - 동원그룹의 주 컬러인 블루는 현대성, 친근감과 자신감을 표현합니다. 이 동원 블루는 이전의 컬러인 네이비블루와 연계되어 동원의 유산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아이덴티티 - 우리의 아이덴티티는 워드마크와 '글로벌 동원’ 이라 명명된 심볼로 구성됩니다. 이 두 개의 요소는 함께 동원그룹의 핵심 가치를 표현합니다.

워드마크 - 동원그룹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둥글고 세련된 서체는 친화적이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을 반영합니다. 또한 볼드한 서체는 본질적인 유산을 기반으로 한 굳건한 기업의 배경을 나타냅니다.

심볼 - 동원그룹의 심볼은 사람들 생활의 매 순간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폭넓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월드와이드 기업을 표현합니다.

아래 동원와인플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원와인플러스 홈페이지 : http://www.dongwonwineplus.com/about/11010101

 

회사소개 | 동원와인플러스

동원와인플러스는 2003년 2월 6일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국내 와인 대중화를 위해 와인 수입 및 유통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로랑페리에, 미쉘린치, 펠시나, 하우스티노, 몽그라스 등 약 500여종의 세계 정상급 와인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 정상급 호텔 및 유명 레스토랑, 와인바, 와인샵,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경로를 통해 고객들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www.dongwonwineplus.com

동원와인플러스로고.ai
1.03MB

728x90
반응형

'음식 > 주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학 로고  (0) 2023.02.28
오비맥주 로고  (0) 2019.10.22
하이트진로 로고  (0) 2019.10.11
보해양조 로고  (0) 201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