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엔터

KTH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KTH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kth CI는 고객중심의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 디자인되었습니다.

소문자, 그리고 휘날림
고객 눈높이로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대문자(KTH)에서 소문자(kth)로 변화했습니다. 이는 고객중심의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의 표현입니다.  휘날리는 깃발의 모습은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브랜드의 위상을 상징합니다.

감성과 신뢰를 담은 컬러
레드(Red)는 열정과 혁신,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며, 블랙(Black)은 신뢰를 상징합니다.
이 두 컬러간 조화를 통해 kt그룹이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kth 는 ICT 기술 기반의 콘텐츠 디지털배급 사업과 T커머스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각 사업의 융합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창출하는‘ICT based Contents & Commerce Provider’입니다.
kth는 국내 1위 T커머스 ‘K쇼핑’을 운영하여 TV-커머스 산업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 판권의 최다 보유 사업자로 영화, 방송, 애니, 에듀콘텐츠를 비롯하여 모바일 시장에 최적화된 웹콘텐츠 유통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기술 기반의 ICT 서비스 &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아래 KTH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H 홈페이지 : https://www.kthcorp.com/intro

 

kth 기업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kth CEO 김철수입니다. kth는 디지털 홈쇼핑, 콘텐츠 디지털 배급, ICT의 3대 사업영역을 중심으로 고객 신뢰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왔습니다. 창사 이래 쌓아온 뛰어난 ICT 기술력을 토대로 kth는 디지털 홈쇼핑 업계 선두주자로 성장해왔으며 인공지능(AI) 대화형 커머스, AR쇼핑 등 사용자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꿔 나갈 다양한 차별화 서비스를 업계 최초 상용화하는 등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

www.kthcorp.com

KTH로고.ai
1.03MB

728x90
반응형

'기업 > 엔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브 로고  (0) 2023.02.22
금영엔터테인먼트 로고  (0) 2021.07.29
FNC엔터테인먼트 로고  (0) 2020.01.17
CJ ENM 로고  (0) 2019.11.12
Just Music 로고  (0) 201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