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식품

동원산업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동원F&B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1969년 4월 식량자원의 보고인 바다를 개척 하기 위해 창립하여, 원양 어업계의 선두주자로 성장하면서 대한민국 수산업의 발전을 이끌며, 성장해 왔습니다.

브랜드 네임 - 우리의 기업명을 동원은 멀리 동쪽으로 나아가 새로운 가치에 도전한다는 의미와 동아시아 글로벌기업의 선구자라는 뜻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현대사회에서 생활과 기술의 성공적인 통합을 내포합니다.

컬러 - 동원그룹의 주 컬러인 블루는 현대성, 친근감과 자신감을 표현합니다. 이 동원 블루는 이전의 컬러인 네이비블루와 연계되어 동원의 유산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아이덴티티 - 우리의 아이덴티티는 워드마크와 '글로벌 동원’ 이라 명명된 심볼로 구성됩니다. 이 두 개의 요소는 함께 동원그룹의 핵심 가치를 표현합니다.

워드마크 - 동원그룹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둥글고 세련된 서체는 친화적이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을 반영합니다. 또한 볼드한 서체는 본질적인 유산을 기반으로 한 굳건한 기업의 배경을 나타냅니다.

심볼 - 동원그룹의 심볼은 사람들 생활의 매 순간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폭넓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월드와이드 기업을 표현합니다.

아래 동원산업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원산업 홈페이지 : http://www.dwml.co.kr/contents/aboutus/overview

 

개요 < 회사소개 < 동원산업

우리 동원산업은 1969년 4월 식량자원의 보고인 바다를 개척 하기 위해 창립하여, 원양 어업계의 선두주자로 성장하면서 대한민국 수산업의 발전을 이끌며,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 동원산업은 해양수산본부, 유통본부, 물류본부 세 개의 사업부문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해양수산본부는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 남빙양 등 세계 곳곳 에서 새로운 어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유통 본부는 참치 횟감의 가공과 수산물 유통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그 품질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www.dwml.co.kr

동원산업로고.ai
1.02MB

728x90
반응형

'기업 > 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인삼공사 로고  (0) 2020.05.18
동원F&B 로고  (0) 2020.02.12
정식품 로고  (0) 2020.01.13
밀다원 로고  (0) 2019.10.23
SPC삼립 로고  (0) 201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