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기타

동원엔터프라이즈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동원F&B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동원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기업의 핵심 가치와 속성을 상징합니다.
빠르게 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동원그룹의 목표는 우리 사회의 더 많은 가치와 건강한 생활을 제공한다는 굳은 약속으로 21세기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네임 - 우리의 기업명을 동원은 멀리 동쪽으로 나아가 새로운 가치에 도전한다는 의미와 동아시아 글로벌기업의 선구자라는 뜻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현대사회에서 생활과 기술의 성공적인 통합을 내포합니다.

컬러 - 동원그룹의 주 컬러인 블루는 현대성, 친근감과 자신감을 표현합니다. 이 동원 블루는 이전의 컬러인 네이비블루와 연계되어 동원의 유산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아이덴티티 - 우리의 아이덴티티는 워드마크와 '글로벌 동원’ 이라 명명된 심볼로 구성됩니다. 이 두 개의 요소는 함께 동원그룹의 핵심 가치를 표현합니다.

워드마크 - 동원그룹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둥글고 세련된 서체는 친화적이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을 반영합니다. 또한 볼드한 서체는 본질적인 유산을 기반으로 한 굳건한 기업의 배경을 나타냅니다.

심볼 - 동원그룹의 심볼은 사람들 생활의 매 순간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폭넓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월드와이드 기업을 표현합니다.

아래 동원그룹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원그룹 홈페이지 : https://www.dongwon.com/group/vision

 

경영 철학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사회필요기업이 되겠습니다

www.dongwon.com

동원엔터프라이즈로고.ai
1.03MB

728x90
반응형

'기업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원리더스아카데미 로고  (0) 2020.02.17
동원CNS 로고  (0) 2020.02.17
동원그룹 로고  (0) 2020.02.12
유나이티드테크놀로지스 로고  (0) 2019.12.12
LS엠트론 로고  (0) 2019.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