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자동차

제네시스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우리는 전세계 감정가를 위한 최고의 자동차 및 관련 제품 /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재능있는 개인 팀은 세련된 개성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서로를 존중하는 것이 회사의 가치에 의해 좌우됩니다.

소비자의 요구와 기술 타당성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하고 고객의 기대를 면밀히 관찰하고 야심 찬 기술 개발을 실현하여 혁신을 위해 노력합니다.

역동적인 성능과 안락함의 조화를 위한 새로운 조합을 찾는 것을 멈추지 않고 훌륭한 아이디어를 탐구함으로써 Genesis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운전 감정을 제공합니다.

아래 제네시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홈페이지 : https://www.genesis.com/worldwide/en/brand.html

 

Genesis G90, G80, G70 LUXURY VEHICLESㅣGenesis Worldwide

new Genesis invites you to the whole new experience of driving. Explore design, performance and features of Genesis for your perfect driving experience at Genesis.

www.genesis.com

제네시스로고.ai
1.03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