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심벌마크

LG 그룹 공통의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 세계최고 지향, 힘찬 젊은이의 얼굴을 그리고 있습니다. 세계, 미래, 젊음, 인간, 기술등의 5가지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 시켰으며, 기본적으로는 L과G를 둥근 원속에 형상화시켜 무엇보다도 인간이 LG 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합니다.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LG 임직원들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개요

LG디스플레이는 1987년 TFT-LCD 개발을 시작으로 OLED, IPS 등의 차별화 기술을 통해,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및 관련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회사입니다. 중국과 유럽, 북미 등 주요 시장을 보다 밀착 공략하기 위해 세계 곳곳에 생산 거점 및 판매 법인과 지사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TV, Mobile, IT 및 Auto, Commercial 용 디스플레이 제품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제품군에서 Crystal Sound OLED, 8k OLED, Flexable OLED 등 혁신적인 신기술을 지속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래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 : http://www.lgdisplay.com/kor/prcenter/CI#none

 

Corporate Identity - 홍보센터 | LG디스플레이

LG 그룹 공통의 심벌마크인 '미래의 얼굴'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 세계최고 지향, 힘찬 젊은이의 얼굴을 그리고 있습니다.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 세계,미래,젊음,인간,기술등의 5가지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 시켰으며, 기본적으로는 L과G를 둥근 원속에 형상화시켜 무엇보다도 인간이 LG 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합니다.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LG 임직원들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심

www.lgdisplay.com

LG디스플레이로고.ai
1.02MB

728x90
반응형

'기업 > 디스플레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람 로고  (0) 2020.09.28
지스마트글로벌 로고  (0) 2020.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