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화장품

한국콜마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한국콜마 홈페이지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 Mission

    한국콜마의 리더십은 그간 강조되어왔던 기술력과 품질력에 더해 고객사와 최종 고객이 보다 발전된 아름다움과 건강한 생활의 가치를 찾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부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의 진화하는 리더십은 ‘Evolving kolmarship’을 새로운 핵심 아이디어를 통해 구체적인 표현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 Company Statement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과학을 추구해온 한국콜마는 그보다 한 단계 진화된 ‘Science to Serve’라는 기업 스테이트먼트를 통해 고객 공헌에 한발 더 다가간 감성적인 의지를 표현합니다. 이성과 감성, 기술과 서비스, 나아가 연구 개발을 조화시키고 통합하여 지속적인 사회 공헌이라는 한국콜마의 의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Symbol

    새로운 콜마를 구현하는 심벌은 ‘Beyond Science, beyond Inside, beyond kolmar’를 함축하는 역동성을 표현하며 이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고자 하는 기업 정신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화장품, 제약, 건강 기능 식품 등 다양한 방면으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우리 삶 곳곳에 녹아있는 콜마의 존재감을 표현한 것이기도 합니다. 형태에 있어서는 각도(5°)를 부여하여 세계 속으로 비상하고 있는 콜마의 비전과 도전하고 창조하는 콜마 정신을 표현했습니다. 과학적이고 이성적인 푸른 색상을 근간으로 간결하고 정제된 소문자의 서체를 사용, 부드러운 이미지를 담아 소프트 테크놀로지, 섬기는 기술, 보다 친근하고 인간 중심적인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래 한국콜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콜마 홈페이지 : https://www.kolmar.co.kr/about/ci.php

 

한국 콜마

-Symbol 새로운 콜마를 구현하는 심벌은 ‘Beyond Science, beyond Inside, beyond kolmar’를 함축하는 역동성을 표현하며 이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고자 하는 기업 정신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화장품, 제약, 건강 기능 식품 등 다양한 방면으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우리 삶 곳곳에 녹아있는 콜마의 존재감을 표현한 것이기도 합니다. 형태에 있어서는 각도(5°)를 부여하여 세계 속으로 비상하고 있는 콜마의 비전과 도전하고 창

www.kolmar.co.kr

한국콜마로고.ai
1.03MB

728x90
반응형

'미용 > 화장품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미인 로고  (0) 2020.03.07
콜마비앤에이치 로고  (0) 2019.11.05
아모레퍼시픽 로고  (0) 2019.10.31
DHC 로고  (0) 2019.08.12
미샤 로고  (0) 2019.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