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농구

전주 KCC 이지스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전주 KCC 이지스 홈페이지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 EGIS의 의미

    EGIS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벼락을 맞아도 부서지지 않는다는 방패입니다. 제우스가 그의 딸 아테나에게 선물했으며, 방패 혹은 갑옷으 로 걸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 EGIS의 구단명화

    국내 최강의 명문구단으로 군림했던 전통과 명예를 바탕으로 항상 최강의 전력을 유지하겠다는 구단의 의지를 상징화한 명칭이며, 이지스의 방패로 타구단의 도전을 강력하게 방어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EGIS의 심볼

    새롭게 발표된 구단 심볼 마크는 speedy하고 powerful한 팀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디자인했으며, e와 s를 좌우대칭 시킴으로써 전체적으로 조화와 안정감을 더했습니다. 특히 시원한 blue tone의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새롭게 출발하는 구단의 신선함을 팬들에게 강조했습니다.

아래 전주 KCC 이지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파일 및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주 KCC 이지스 홈페이지 : http://www.kccegis.com/club/ci.asp

 

KCC EGIS!!

구단소개 Home CLUB 구단소개 구단CI 구단의 CI와 역사, 프런트를 소개합니다. EGIS의 의미 EGIS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벼락을 맞아도 부서지지 않는다는 방패입니다. 제우스가 그의 딸 아테나에게 선물했으며, 방패 혹은 갑옷으 로 걸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EGIS의 구단명화 국내 최강의 명문구단으로 군림했던 전통과 명예를 바탕으로 항상 최강의 전력을 유지하겠다는 구단의 의지를 상징화한 명칭이며, 이지스의 방패로 타구단의 도전을

www.kccegis.com

KCC이지스로고.ai
1.07MB

728x90
반응형

'스포츠 > 농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KGC 인삼공사 로고  (0) 2019.09.19
부산 KT 소닉붐 로고  (0) 2019.09.19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로고  (0) 2019.09.19
창원 LG 세이커스 로고  (0) 2019.09.19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로고  (0)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