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자동차

닛산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닛산 홈페이지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닛산 자동차의 글로벌 디자인 본사는 도쿄 남서부 가나가와 현 아츠 기시의 녹색 캠퍼스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닛산 기술 센터의 일부입니다. 원래 Nissan의 디자인 팀은 1954 년 가나가와 요코하마에 모델링 부서로 설립되었습니다. 1982 년에는 도쿄의 다른 스튜디오와 통합되어 Atsugi로 이전했습니다.

현재의 시설은 2006 년 12 월에 시작되었습니다.이 시설의 완성은 2001 년 Nissan이 글로벌 디자인 시설을 강화하고 확장하기 위해 수행 한 종합적인 프로그램의 일부였습니다. 이제 회사의 글로벌 디자인 활동의 중심 허브 역할을합니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는 환경에서 디자인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성별, 세대 및 국적을 포함한 다양성은 닛산이 다양한 시장에 독특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만들 수있게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글로벌 닛산 디자인 센터는 별도의 프로젝트를 위해 구역화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모델러, 제품 계획자, 엔지니어 및 기타 직원과 같은 프로젝트의 모든 구성원이 한 영역에서 긴밀하게 협력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큽니다. 또한 "정보 갤러리"와 같은 특정 영역에서 디자이너가 최신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닛산은 현재 전 세계 5 개 지역에 디자인 기지를두고 있습니다. 일본 (글로벌 닛산 디자인 센터 및 크리에이티브 박스), 미국 (샌디에고), 영국 (런던), 중국 (상하이)에 각각 2 개가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Nissan Motor Corporation (Nissan, INFINITI 및 Datsun)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시도하기 위해 글로벌 내부 경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닛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닛산 홈페이지 : https://global.nissannews.com/en/pages/design-overview

 

Nissan Global Design Overview

Nissan Global Design Overview

global.nissannews.com

닛산자동차로고.ai
1.10MB

728x90
반응형

'기업 >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로고  (0) 2019.08.27
테슬라 로고  (2) 2019.08.13
Jeep 로고  (0) 2019.07.29
토요타 로고  (0) 2019.07.29
미쓰비시모터스 로고  (0) 2019.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