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섬세한 디테일이 만드는 커피 맛의 차이. 이것이 바로 투썸 커피만의 Small Indulgence(작은 사치) 입니다.
거기에, 다양한 커피마다 최적으로 어울리는 색다른 디저트까지 나만의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입니다.
따스한 한 잔의 커피가 있고, 우리가 함께 하며,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저트를 즐기는,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입니다.
커피 전문점조차 낯설었던 2002 년, 1호점인 신촌점을 시작으로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로서 커피는 물론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새로운 카페 문화를 선보였습니다. 2008 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지방 광역시 등에 디저트 카페 문화를 확산시키며 고객의 기호와 니즈에 맞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기틀을 다져나갔습니다. 2011 년 중국 1호점을 시작으로 한국에서 축적한 브랜드 경쟁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2014 년, 국내 최초로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실시해 질 좋은 커피를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에는 홈 카페 대표 브랜드인 ‘에이리스트 ’ 를 론칭해 투썸플레이스의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커피 & 디저트 카페의 리딩 브랜드로서 디저트 카페 문화의 지속적인 가치를 창조하며 더욱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입니다 .
아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 https://www.twosome.co.kr/tw/twIntroBi.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