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건설

가우리안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가우리안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심볼은 ‘G’이니셜을 역동적으로 회전하며 상승하는 지구본 이미지와 화살표로 형상화하였습니다. 이는 사람,기술 그리고 철강을 연결하는 신기술로 Global 무대를 아우르며 끊임없이 전진하는 가우리안의 도전정신과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메인컬러는 짙은 주황색으로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도전정신을 의미합니다.

GAURI(고구려의 옛말) + -IAN(사람을 의미하는 접미사) : 가우리의 정신을 지닌 사람들

가우리에 사람을 의미하는 접미사 ‘-ian’을 결합해 가우리의 정신을 지닌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표현했습니다.
가우리의 정신이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변화를 시도하는 혁신과 세계로 뻗어나가는 도전정신을 의미합니다.

가우리는 한국 역사상 가장 넓은 영토를 지녔던 고구려의 옛말입니다.
작은 도읍에 불가했던 고구려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기상과 도전 정신으로 더 넓은 세계를 향해 끝없이 뻗어나갔고, 마침내 거대한 영토의 주인이 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 무한한 잠재력을 믿으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더 넓은 세계로 뻗어나가는 개척정신, 이는 작은 신생 국가에 지나지 않았던 고구려가 광활한 영토를 지닌 대국이 될 수 있었던 원동력이며 동시에 우리가 계승하고자 하는 가우리의 정신입니다.

2002년 설립된 피에스테크는 혁신 기술을 향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흙막이 가시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그리고 2019년, 새로운 사명 ‘가우리안’과 함께 토목부터 건축 분야까지 아우르는 리딩기업으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래 가우리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우리안 홈페이지 : https://gaurian.com/kr/company/ci.php

 

가우리안 - 회사소개 - CI소개

강구조물공사, 토공사, 설계, 시공, 감리, 지하안전영향평가, 건설자재, 흙막이 가시설, 흙막이, 가시설, 모듈건축

gaurian.com

가우리안로고.ai
0.98MB

728x90
반응형

'기업 > 건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DL이앤씨 로고  (0) 2022.10.28
HL디앤아이한라 로고  (2) 2022.10.06
KD건설 로고  (0) 2021.06.22
대우조선해양건설 로고  (0) 2021.05.17
우미건설 로고  (0) 2021.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