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한국경제TV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와우(WOW)는 엄청난 행운을 손에 쥐었을 때 저절로 입에서 흘러나오는 탄성을 가리키는 의성어 입니다.
즉 자본 시장 참여자의 목표인 ‘부의 획득’ 을 상징하는 것으로 투자자의 건전한 투자를 장려하고 이를 통한 재산 증식에 기여한다는
한국경제TV의 설립 취지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Wisdom’ 입니다. 이는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일관된 원칙과 통찰력으로 경제를 정확하고
깊이 있게 바라봄으로써 시청자에게 지혜로운 경제 가이드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같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성공을 부르는 습관’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시청자에게 전해질 것입니다.
즉 기업을 경영하는 리더에게는 경제의 큰 흐름을 제시하는 지혜로운 가이드가 되고, 산업현장에서 뛰는 비즈니스맨에게는 조직에서의 성공을 위한 조언자가 되고, 가정의 행복을 꿈꾸는 가정에게는 성공적인 재테크 지침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아래 한국경제TV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홈페이지 : company.wowtv.co.kr/WowTvGuide/CompanyImg/Index?menuSeq=148

 

한국경제TV

CI Concept 와우(WOW)는 엄청난 행운을 손에 쥐었을 때 저절로 입에서 흘러나오는 탄성을 가리키는 의성어 입니다. 즉 자본 시장 참여자의 목표인 ‘부의 획득’ 을 상징하는 것으로 투자자의 건전

company.wowtv.co.kr

한국경제TV로고.ai
0.57MB

728x90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튜디오드래곤 로고  (0) 2021.06.08
가톨릭평화방송 로고  (0) 2021.02.26
KTV국민방송 로고  (0) 2020.12.04
경인방송 로고  (0) 2020.12.03
스포티비 온 로고  (0) 2020.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