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보일러

경동나비엔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경동의 이니셜인 K에서 모티브로 얻어 오렌지와 네이비 날개로 구성했습니다.오렌지 날개는 올곧은 신념을 바탕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에너지 기술을네이비 날개는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과 건강한 지구환경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을 형상화했습니다.우리의 일상에서부터 도시 그리고 환경에 이르기까지쾌적함을 전파하는 경동의 비전을 양 날개에 담아 표현했습니다.

  • VITAL ORANGE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경동의 에너지 기술을 상징합니다.(에너지/따뜻함/창의성/친근함)
  • FRESH NAVY쾌적한 생활환경, 건강한 지구환경을 만드는경동의 끊임없는 혁신을 상징합니다.
    (쾌적함/건강함/전문성/신뢰)
  • 인간 존중 가치경동의 이니셜인 K의 모티브에서 착안하여,36.5도로 우상향하는 라인을 통해 ‘사람’을 가치의중심에 두는 경동의 경영 철학을 담았습니다.

경동나비엔의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BI(대표 브랜드)입니다.
BI NAVIEN의 로고는 기업 브랜드와 달리 워드마크 형태의 간결한 스타일로 개발하여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기업을 통한 사회 공헌의 신념을 바탕으로 고객의 쾌적한 생활과 환경을 생각합니다.기업을 통한 사회 공헌의 신념을 바탕으로 고객의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 나아가 건강한 지구의 미래를 생각하는 우리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경동나비엔의 제품 개발에서부터 영업, 서비스, 그리고 광고, 홍보 등 모든 내외부 활동에 있어 기준점이자,기업 비전인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실현하기 위한 핵심 사상입니다.

아래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 www.kdnavien.co.kr/company/brand

 

경동나비엔

보일러, 온수기, 온수매트, 청정환기, 각방시스템, 환기시스템, 캐스케이드시스템, 히트펌프, 홈네트워크

www.kdnavien.co.kr

728x90
반응형

'기업 > 보일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뚜라미보일러 로고  (1) 2020.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