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조회사

예다함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예다함 홈페이지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The-K 예다함상조㈜ Corporate Identity는 웃는 형상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친절로 고객을 우대하는 The-K 예다함상조㈜의 의지와 프리미엄 의례서비스 회사로서의 자신감과 여유로움을 표방하는 형상으로 동종업계 대비 형태적 차별성과 친근감을 통해 확장된 고객군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려는 브랜드 정책을 담고 있습니다.

The-K예다함상조㈜의 상조서비스 브랜드인 "예다함" 은 예의를 지켜 정중하게 대한다는(예우)와 어떤 것이 끝나거나 남아있지 아니한다는 (다함)을 합쳐서 예우를 다해 함께하는 상조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고객께서 만족할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정신과 이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제공하겠다는 뜻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예다함의 Symbol은 禮의 상형문자 모티브로 예의. 예를 다하는 서비스 정신을 표현하였으며 팔각은 낙원의 회복,재생,부활, 지복, 완전한 리듬을 상징합니다.또한 전통,위,고급,풍부함을 상징하는 황금색으로 고객에 대한 최고의 마음과 섬김의 정신을 담았습니다.

아래 예다함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다함 홈페이지 : http://www.theklife.co.kr/about/public/ci.do

 

예다함

The-K 예다함상조㈜의 기업PR 및 다양한 홍보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 The-K예다함상조㈜ Corporate Identity를 이해하고 다양한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CI 일관성 유지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The-K예다함상조㈜ CI The-K 예다함상조㈜ Corporate Identity는 웃는 형상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친절로 고객을 우대하는 The-K 예다함상조㈜의 의지와 프리미엄 의례서비스 회사로서의 자신감과 여유로움을 표방하는 형상으로 동종업

www.theklife.co.kr

728x90
반응형

'상조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드라이프 로고  (0) 2023.03.10
보람상조 로고  (0) 2019.07.26
프리드라이프 구로고  (2) 2019.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