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밀레니얼 및 Z세대의 푸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의 변화를 강조, 젊은 감성과 맛을 표현하고 있고. KYOCHON의 ‘ON’에 활기찬 즐거움을 나타내는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 온 정성을 다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O’ 아래에 정성을 담는 그릇을 나타내 라운드 포인트를 두었고, 지난 BI와 대비해 심플한 고딕서체를 통해 가독성을 높혔다.
향교가 있는 마을, 교촌
향교는 선조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탐구하던 곳으로 우리네 모든 마을에 자리한 배움터였습니다.
그 말의 의미를 담아 대한민국 곳곳에서 맛의 즐거움을 탐구하고자 1991년 구미에서 교촌이 탄생하였습니다.
교촌의 모든 것은 ‘정도경영’ 으로부터 출발합니다. ‘Real Flavor, True Story’ 역시 정도경영의 정신을 이어받았습니다.
우리의 정직한 이야기가 담긴, 정직한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이 슬로건은 우리가 지키고 이끌어나가야 할 약속입니다.
아래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 : www.kyochon.com/company/about.asp#intr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