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수처리

휴비스워터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휴비스워터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물의 무한한 가능성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풍요로운 인류의 삶을 만들어 갑니다.

기술을 상징하는 분자 기호와 무한한 에너지의 뫼비우스 띠가 만나 심볼을 형상화하였으며 이는 보다 나은 내일로 나아가는 다리가 되겠다는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물의 무한한 가능성, 휴비스워터가 열어갑니다. 보다 편리하고 풍요로운 인류의 삶에 기여하겠습니다.

1959년 설립된 휴비스워터는 수처리 분야 및 폐수처리 분야에서 개척자로서의 역할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휴비스워터는 수십 년간의
끊임 없는 노력으로 축적된 조직의 경험과 기술 노하우에 힘입어 괄목할 만한 기술적 발전을 이룩하였으며,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2014년 휴비스워터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신사업 분야에 대한 연구와 투자를 통해 새로운 미래 동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휴비스워터는 수처리 기술과 폐수처리 기술 분야 선도자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 개발과 인력 양성을 통해 세상을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아래 휴비스워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비스워터 홈페이지 : http://www.huviswater.com/kor/company/CorpCi.asp#none

 

휴비스워터

휴비스워터

www.huviswater.com

휴비스워터로고.ai
1.29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