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교육

KG에듀원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KG에듀원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KG에듀원은 KG그룹의 CI를 바탕으로 교육분야에서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의미를 함께 나타냅니다.  KG의 로고마크는 시각을 현혹하는 불필요한 곡선을 배제하고 꾸밈없는 모습 그대로를 드러내는 KG의 진실성을 상징 합니다. 

KG를 의미하는 심벌마크는 프리즘을 형상화 한 것으로 프리즘을 통과하면 나타나는 스팩트럼의 각 생상들은 세상의 다양한 가치를 창조해 내는 KG의 비전을 상징하고 이것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 도형인 삼각형은 기본에 충실하며 굳은 신념을 지닌 KG 내면의 모습을 의미합니다. 

취업 · 직업 교육을 선도하는 KG에듀원
KG그룹의 교육 계열사인 KG에듀원은 성인교육 전문기업으로서 진로탐색 및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꿈을 찾아 주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전문화 되고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실현합니다.
회사 설립 이래, 매년 100만 명 이상의 수강생이 우리의 온·오프 교육 콘텐츠를 통해 고시/자격증 합격, 진학/취업/직업인으로서의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KG에듀원의 또 다른 이름은 꿈을 이루는 ‘드림파트너’입니다.
우리와 함께 하는 고객이 교육의 즐거움을 찾고, 한 단계씩 성장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교육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래 KG에듀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G에듀원 홈페이지 : http://www.kgeduone.com/company/ci.php

 

KG에듀원

공무원, 교원임용, 대학편입, 회계사, 세무사, 취업자격증, 직무교육, 학점은행, IT교육, 인테리어교육, 노량진, 존경받는 기업 자랑스런 회사

www.kgeduone.com

KG에듀원로고.ai
1.01MB

 

728x90
반응형

'기업 >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듀윌 로고  (0) 2020.09.25
한우리독서토론논술 로고  (0) 2020.09.07
한솔교육 로고  (0) 2020.05.18
웅진씽크빅 로고  (0) 2020.05.18
장원교육 로고  (0) 2020.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