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NICE평가정보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NICE평가정보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NICE GROUP의 Primary Identifier는 한국신용정보 영문사명인 National Information & Credit Evaluation. Inc의 Acronym(어두문자)인 NICE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NICE(나이스)가 시각적, 청각적으로 고객에게 더 쉽게 인지될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하여 Brand Identity로 한정되던 NICE를 Group Identity로 확대시키고자 함입니다. 심볼마크에서 배경이 되는 Square Shape은 신용과 신뢰의 장인 현대사회를 나타내며 디자인 상으로는 모던한 이미지를 줍니다. 또 중앙에 그래픽 모티브로 사용된 이미지는 신용사회의 ‘빛’ 이라는 의미와 고객의 가치를 plus(+) 시킨다는 뜻을 함축하며 , 전체 Primary Identifier에 액센트로 작용하여 시선을 집중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NICE그룹의 CI는 Symbol Mark와 Word Mark의 장점을 결합시켜 가독성을 높이면서도 상징성을 갖는 점이 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칼라 중 NICE Blue는 신용, 신뢰, 정확성, 전문성을, NICE Orange는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상징합니다."

NICE평가정보(주)는 1985년 설립 이래 개인 및 기업 신용정보, 신용관리, 기술신용 정보 등 금융인프라의 핵심 영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아래 NICE평가정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홈페이지 : http://www.niceinfo.co.kr/introduction/ci.nice

 

NICE평가정보㈜

신용희망캠페인 서비스가 정비중입니다. 1588-2486으로 연락바랍니다.

www.niceinfo.co.kr

728x90
반응형

'기업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심NDS 로고  (0) 2020.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