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유아용품

제로투세븐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제로투세븐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제로투세븐 CI는 아이에 대한 엄마의 사랑을 키워주는 기업, 엄마와 아이를 가장 잘 이해하는 육아 전문 기업을 의미합니다.

제로투세븐 CI 시스템의 가장 중심적인 요소인 Symbol은 완성, 세계, 포용을 상징하는 ‘원’의 형태와 ‘0’,’7’을 배치하여 기업의 명칭을 전달함과 동시에 기업의 철학을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특히 ‘0’에서 ‘7’로 향하는 방향성을 통하여 무에서 시작하여 완벽과 완성을 지향하는 기업의 정신을 응축하여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Symbol과 함께 조합되거나 별도로 적용되어 기업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Wordmark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Hand Writing 형태로 개발되었습니다. 이는 기업 차원의 커뮤니케이션을 고려한 자신감 표출은 물론, 유아와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의류, 용품, 매장 등에 조화롭게 적용되도록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아래 제로투세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로투세븐 홈페이지 : http://www.zerotoseven.co.kr/kr/company/ci.do

 

Zero to Seven

HOME 회사소개 CI CI 제로투세븐 CI는 아이에 대한 엄마의 사랑을 키워주는 기업, 엄마와 아이를 가장 잘 이해하는 육아 전문 기업을 의미합니다. Corporate Identity Symbol 제로투세븐 CI 시스템의 가장 ��

www.zerotoseven.co.kr

728x90
반응형

'기업 > 유아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끄로베 로고  (0) 2020.11.05
아이엔젤 로고  (0) 2020.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