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대학

아주자동차대학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아주자동차대학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심볼마크는 아주자동차대학 CI(College Identification)의 기본요소로서 학원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입니다. 심볼마크는 어둠을 밝히는 횃불이라는 주요 모티브를 통해 아주의 영문 머릿글자 A와 J가 서로 맞물려 돌아가는 횃불형태를 이룸으로써 대학 구성원들이 서로 단합해 발전해 나가며 세계를 밝히는 횃불이 된다는 의미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성을 확보하기 위해 개발된 심볼마크는 학원내의 조직원에게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내·외적으로 아주자동차대학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므로 사용시 규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1995년 대천전문대학으로 개교한 이래 2004년 아주자동차대학으로 교명을 변경 후 자동차특성화 대학으로 거듭 났습니다. 우수한 교수진 확보와 학생들의 요구에 맞는 자동차 실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자재 및 실습실 구비로 교육 여건이 매우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러한 우수한 교육시스템하에서 배출된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뭉친 우수한 인재들이 국내외 자동차산업 분야에 진출하고 있으며 자동차에 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게 함으로써 특성화된 전문대학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아주자동차대학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자동차대학 홈페이지 : http://www.motor.ac.kr/CmsHome/intro_03_07.aspx

 

대학소개 > 대학소개 > CI

대학소개 미래를 향한 꿈의 하이웨이! 세계로 통하는 거침없는 꿈의 질주! 미래 자동차산업을 이끌 성장동력, 아주자동차대학 그 꿈의 터전이 될것입니다.

www.motor.ac.kr

아주자동차대학로고.ai
1.05MB

728x90
반응형

'학교 > 대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세대학교간호대학 로고  (0) 2020.04.18
연세대학교치과대학 로고  (0) 2020.04.18
명지전문대학 로고  (5) 2019.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