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아파트

(구)삼성래미안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삼성래미안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BI 디자인에서 브랜드 심볼은 3개의 box를 통해 미래(래)의 아름답고(미) 안전한(안) 주거공간을 의미하는 한자를 모티프로 디자인되었으며 심볼 색상에서도 GREEN은 미래지향, 자연, 풍요로움을, GRAY는 아름다움, 이상, 자유로움을 상징하여 전체적으로 인간, 자연, 기술간의 조화로움과 지속적인 성장 및 발전의 의지를 지향하는 차원에서 디자인하였습니다. BI의 국문/영문 로고는 래미안의 조형적 특성을 고려하여 래미안의 세련미와 모던함을 표현하는 방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지난 2000년 아파트 브랜드 출시 이후, 래미안은 국내 주택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끌어 왔습니다.
지난 10여 년간 혁신적인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 차별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최초의 시도, 최고의 가치의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이 분명한 혜택으로 느낄 수 있도록 래미안은 Experience of PRIDE(자부심의 경험)를 브랜드의 핵심가치로 새롭게 제안합니다.

고객들이 이러한 자부심을 명확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래미안은 뚜렷한 목표를 세우고 꼼꼼한 계획의 실천을 통해 지속적으로 변화, 발전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향한 마음으로 래미안은 주거공간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갑니다. 남다른 삶의 자부심, 래미안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삼성래미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래미안 홈페이지 : https://raemian.co.kr/brand/symbol/symbol.do

 

브랜드 아이덴티티

EXPERIENCE of PRIDE, 래미안

raemian.co.kr

삼성래미안로고.ai
1.38MB

728x90
반응형

'브랜드 > 아파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진캐스빌 로고  (0) 2020.07.02
더 플래티넘 로고  (0) 2020.04.22
동부센트레빌 로고  (0) 2020.04.13
모아엘가 로고  (0) 2020.04.02
골드클래스 로고  (1) 2020.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