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유제품

파스퇴르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파스퇴르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귀한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저온살균 우유 파스퇴르

파스퇴르 영유아식은 까다로운 기준으로 관리된 파스퇴르 우유는‘파스퇴르 목장’에서 시작됩니다.

이렇게 까다롭게 관리된 원유는 파스퇴르가 자랑하는 원라인(One-line) 생산라인에서 프리미엄 영.유아식로 다시 태어납니다.

파스퇴르의 축적된 노하우인 LowHeat-MSD공법으로 낮은 온도에서 철저히 살균 후 총 3단계에 걸쳐 온도 차를 두며 건조함으로서 영양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였고 특허받은 식물성 DHA와 프로바이오틱스 생 유산균을 투입하여 아이의 두뇌 구성 성분은 물론 장까지 튼튼하게 해줍니다.

이 모든 제조 공정은 파스퇴르의 무인 자동화 시스템에서 이루어집니다. 캔의 제조부터 마지막 포장까지 One-Line생산으로 외부의 노출을 최소화하여 품질을 관리합니다.

또한 중국 HACCP와 GMP 동시 인증을 받은 파스퇴르 영.유아식은 중국을 비롯 전 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저희 파스퇴르는 우리 아이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안전한 영.유아식 생산을 위해 늘 연구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파스퇴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스퇴르 홈페이지 : http://www.pasteur.co.kr/media/ad_cf.asp?page=1&sch_cf_sort_type=P

 

CF광고 : 파스퇴르

Na)파스퇴르 영유아식은 까다로운 기준으로 관리된 파스퇴르 우유는‘파스퇴르 목장’에서 시작됩니다. 이렇게 까다롭게 관리된 원유는 파스퇴르가 자랑하는 원라인(One-line) 생산라인에서 프리미엄 영.유아식로 다시 태어납니다. 파스퇴르의 축적된 노하우인 LowHeat-MSD공법으로 낮은 온도에서 철저히 살균 후 총 3단계에 걸쳐 온도 차를 두며 건조함으로서 영양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였고 특허받은 식물성 DHA와 프로바이오틱스 생 유산균을 투입하여 아이의 두

www.pasteur.co.kr

파스퇴르로고.ai
1.03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