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공기관/기타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Social Service + Network = SSN (사회서비스 + 네트워크)

사회서비스(Social Service)는 빈곤, 질병, 소외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국민들을 위한 모든 사회복지적 서비스를 뜻하는 말로서 인간 사랑을 통한 나눔공동체 사회 실현을 그 목표로 하며, 네트워크(Network)는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민ㆍ관 사회복지기관 및 조직의 연계ㆍ협력체계와 서비스 이용자를 잇는 조직적 연결망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SSN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사회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모든 국민들을 위해 민과 관의 가교로서, 민ㆍ관의 연계와 협력을 이끄는 우리나라 사회복지전달체계의 중심기관이라는 의미를 상징합니다.

SSN의 심볼 디자인은 심플한 그래픽모티브의 조화와 직관적 디자인으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지닌 전통과 역사, 규모성을 드러냅니다.
SSN워드마크 위에 표현된 디자인은 사람, 하트, 잎, 비둘기를 모티브로 하여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인간, 사랑, 희망, 행복을 통해 선진복지사회 실현을 상징합니다.

아래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 : http://www.twin.or.kr/twin15/?task=council&sub=intro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 33조에 의거하여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 연구와 각종 복지사업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조정하며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참여를 촉진시킴으로써 지역사회의 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하는 민간복지활동을 위한 법정단체입니다. 사회복지사업법 시행령 제12조에 의거하여 다음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연구 및 정책건의 2.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간의 연계·협력·조정 3. 사회복지

www.twin.or.kr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로고.ai
1.01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