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펀딩

와디즈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기존 와디즈 BI가 가지고 있던 장식 요소를 버리고 쉽고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자연스럽게 산세리프 서체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고민이 있었어요. 산세리프 서체는 세리프 서체보다 현대적이고 미니멀합니다. 그래서 개성이 없고 딱딱해 보일 수 있죠.

와디즈는 다양성을 담는 플랫폼이기에 누구나 다가오기 쉽고 편하게 느껴야 합니다. 산세리프 서체 특유의 경직된 느낌을 없애기 위해 서체의 끝을 곡선으로 다듬었습니다. 이는 사막의 강이라는 의미를 가진 와디가 흘러가는 듯한 부드러움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기존 와디즈의 민트는 사막의 강인 와디(wadi)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민트가 돋보이도록 네이비를 배경색으로 사용했죠. 하지만 와디즈가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기 시작하면서 민트와 네이비의 조합에 의문이 들었습니다. 우리는 네이비가 와디즈다운 컬러인지 고민했고, 결국 네이비를 덜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존재감을 낮춰 다양성을 품는다는 원칙에 맞게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 컬러로 설정했습니다. 와디즈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민트 컬러는 와디즈를 더욱 선명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새롭게 지정했습니다. 맑고 푸른 와디의 이미지를 연상하게 하는 새로운 와디즈 민트 wadiz mint는 다양하게 쓰이며, 마주칠 때마다 우리의 기분을 상쾌하게 해 줄 거예요.

와디즈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투자)과 보상형 크라우드펀딩 (리워드)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타트업과 문화 콘텐츠를 시작으로 식품, 여행 등 펀딩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2,500건, 총 300억원 규모의 펀딩을 주관하였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손해와 피해를 보고있으나 무관심한 대처로 일관) 대한민국 외에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아래 와디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와디즈 홈페이지 : https://www.wadiz.kr/web/wcast/detail/6740

 

완전히 달라진 와디즈를 소개합니다!

와디즈는 왜 그리고 어떻게 변화했을까요?

www.wadiz.kr

와디즈로고.ai
0.04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