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당

미래한국당 로고

728x90
반응형

본문내용은 미래한국당 홈페이지에서 발췌였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변화시키는 창

건곤감리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며대한민국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로의 연결성을 의미합니다.보수정당의 정챙적 대안을 제시하는정통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미래한국당은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우리 대한민국이 미래세대에도 지속발전이 가능하도록자유민주주의 이념과 시장경제 원칙을 바탕으로 청년ㆍ여성 인재의 자유로운 활동을 보장하고, 도전정신과 성과가 보상받는 것을 최우선으로 추진한다.앞선 세대의희생으로 이룩한 대한민국의 역사에 자긍심을 가지고 이를 더욱 발전시켜 가도록 하며 재정배분, 자원ㆍ환경개발, 제도개혁을 추진한다. 역사적 경험을 반성적으로 성찰하여 민주주의를 더욱 성숙시켜 나가며, 새로운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하고 혁신하여 국부를 창출함으로써 국민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간다.

아래 미래한국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한국당 홈페이지 : http://miraehanguk.co.kr/page/logo

 

PI 로고

국민과 함께하는 정당,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정당, 바로 미래한국당입니다. PI (Party Identity) / 로고 Connected Window 연결의 창 대한민국의 미래를 변화시키는 창 건곤감리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며 대한민국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로의 연결성을 의미합니다. 보수정당의 정챙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통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Connected Line Color System 시그니처 조합 베이직 1 베이직 2 영문혼합 1 영문혼합

miraehanguk.co.kr

미래한국당로고.ai
1.05MB

728x90
반응형

'정당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독자유통일당 로고  (0) 2020.03.30
기독당 로고  (0) 2020.03.30
친박신당 로고  (0) 2020.03.27
더불어시민당 로고  (6) 2020.03.26
열린민주당 로고  (0) 2020.03.09